베트남 나트랑 가라오케 KTV 추천 TOP 5 가격 외 바인드

베트남 나트랑 가라오케 KTV 추천 TOP 5 가격 외 바인드

베트남 나트랑 가라오케 KTV 추천 TOP 5 가격 외 바인드

Blog Article


그냥 화려하고 다채로운 인테리어 시설이 되어 있고, 멋진 샹들리에가 잘 구비되어 있는 곳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서비스의 질을 책임지는 분들이라서 누가 그 KTV(가라오케)를 운영하는 지가 그 가게의 운명을 결정할 정도입니다. 단체 여행 시 할인도 팍팍해 드리는 이벤트 중이니 텔레그램&카카오톡 ttu95를 통해 언제든지 연락해 주시어 즐거운 다낭 여행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프로만의 특별 축하전용 파티룸을 만들어서 고객님들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귀한 시간을 내서 다낭으로 여행을 온 만큼 의미있고, 뜻깊게 시간을 보내는 것이 핵심입니다. 다만 어떤 한인 실장이 일을 운영하느냐에 따라 직원들 서비스가 다르고 수질이 달라지는 겁니다. ​이프로만의 자체 프로모션으로 오후 9시 이전의 손님의 한해서 주대 1+1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대한민국 최대규모인 만큼 오후 11시부터 1시까지 매일 각종 이벤트가 진행되며 초청 댄스팀과 상주 트렌스젠더쇼​팀 및 가수 공연으로 고객님들의 눈,귀를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다낭에 규모가 있고 자리잡은 가라오케의 경우 코로나 시절에도 문닫지 않고 열심히 운영한 곳도 있습니다. 오늘은 "다낭 여행에서 제일 괜찮았던 TOP 10 코스"를 총 10편중 "2편 가라오케"와 "3편 에코걸"에 대해 자세히 소개드리겠습니다. 다만, 얼마나 알차게 재미있게 휴가를 보내기 위해서는 꼼꼼한 여행 계획 수립이 무엇보다 선행되어야 합니다.


옆이 비어서 외로워하는 손님들이 마치 여자친구처럼 같이 지내면서 허전한 마음을 달래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다낭 에코걸은 다른 베트남 지역인 호치민 혹은 하노이와 같은 대도시와 다르게 예약방법이나 이용순서 등 체계적으로 잘 구축되어 있습니다. 사실 가라오케는 다낭 밤문화의 랜드마크 아닌가 싶을 정도로 굳이 설명할거 없이 많은 형님들이 찾아주시는 곳입니다.


꽁가이 초이스 할때 한가라처럼 테이블, 숏, 롱 구분지어서 서있지 않는다. 그러나 2차비용은 500~800만동 그 이상일 수도 있다. 메뚜기뛰는 꼴을 보기 싫으면 팁을 계속 주던지 처음부터 두명을 앉혀야 한다. 맥주도 박스채로 한켠에 두고 꺼내 마시는데 꺼내 마시는데로 술값이 나와서 대략 지금까지의 비용이 얼만지 꼼꼼히 체크하지않으면 알수없다. 친구도 앉혀 달라고하고 음식도 계속 시켜달라고하고 맥주도 한 모금 먹고 새거 또 까고 돈 나가게 하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조금이라도 더 지갑을 벗기려고 용을 쓴다.


우리가 유럽이나 미국 등에서 밤문화를 즐기기는 쉽지 않습니다. ​가격정찰제도를 통해서 최저가로 모시고있습니다.깨끗하게 맑게 투명하게 정직하게 모시고 있습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오픈때부터 마감때까지 모두 2부로 진행되며, 모든 아가씨 티씨(T/C)가 +10,000원이 추가되므로 유념 부탁드리겠습니다.


다낭에서 밤문화 한지 5~6년이 되어가는데요, 달랏이나 나트랑 한국 관광객들이 많아지면서 달랏, 나트랑 밤문화에 대해서도 많이 물어보곤했습니다. 방으로 안내받기 전 담당 실장님께서 손님들이 많았다보니 아가씨들이 많이 빠졌다고 하시더군요. 사실 7군쪽 가라오케는 1군하고 뭐가 다른지 체험해보고자 온 목적이 컸어서 아가씨 별로 안남았어도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방으로 올라갔습니다.


특히 일주일 중 목요일 이후에는 영업이 빠르게 마무리되는 편이라서 한국에서 오신 형님들이라면 당황하실 수도 있어요. 가라오케 탑 5 중에서도 으뜸이라하기에는 부족한 점이 느껴집니다. 위치 자체가 시내 중심이라 여전히 수요는 꾸준하지만 약간의 아쉬움 때문에 발걸음이 점점 안 가게 되는 매장이기도 합니다.


일행 중에 우즈벡에서 가장 오래 살고 있는 사람이 나보고, “빨리, 아가씨 초이스하세요”라고 말했다. 나는 30명의 아가씨 중에 누굴 선택할지 몰라서, 그냥 “한국말 잘할 줄 아는 아가씨는 손들어요”라고 말했다. 솔직히 아가씨들이 어찌나 이쁘든지, 누굴 선택해도 상관이 없었다. 너무나 이국적인 아름다움에 매료가 되어, 30명의 아가씨를 쭉 둘러보는 것조차도 내 눈의 사치라는 생각이 들었다. 한국의 아가씨도 아름답지만, 이국적인 여인들은 처음 보기 때문에 그것도 단체로 보기 때문에, 더더욱 내 눈은 호강을 하는 것 같았다.

윈가라오케 learn more read more read more click here

Report this page